사회적기업 밧줄놀이 교육[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5. 4. 20:06트리클라이밍 활동

사회적기업 밧줄놀이 교육[트리클라이밍연구소]

몇일전 사회적기업 활동하시는 선생님들께 연락을 받고 미팅이 있었습니다.

숲해설하시는 분들의 사회적기업활동에 숲밧줄놀이 교육문의가 있어서

오후시간을 이용하여 미팅시간을 갖고 인천 서구에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기에

인천과 가까운 곳에 활동하시는 곳을 찾아 강의를 요청하드리게 되어

잠시 시간을 내어 활동관련 미팅을 하게 되었네요.

 

인천서구에서 활동하시는 숲해설분들의 사회적기업 활동에 연락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원하시는 예정중에 있는 장소를 답사하기로 하고

전체적인 활동에 트리클라이밍연구소의 지원가능한 부분에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는 산업로프자격과 아보리스트자격 트리클라이밍자격을 가지고

활동하며 필요에 따라서 일반적인 협회는 누구나 하기에 구성을 않하며

민간자격 또한 발행하지 않고 있다고 말씀드리며 앞으로의

트리클라이밍연구소의 활동내역과 사단법인 출범 준비를 말씀드리며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사회적기업 활동하시는 분들도

민간자격에 대해 중요성을 없다고 하셔서 ㅎㅎ

활동이 많고 전문성이 있는곳에서 숲밧줄놀이 강의를 요청드린다고 하시네요.

전문성을 두고 회원들과 소통하며 점차적으로 좋은 소식들을 알리게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미팅을 마쳤습니다.

예정된 교육과 행사 내용을 다 올리지는 못하지만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활동에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순차적으로 활동 담아 올리겠습니다.

작지만 튼튼한 전문성과 다양한 회원분들의 기술력에 즐거움은 배가되네요.

코로나19만 아니였으면 ~~~ ㅋㅋㅋ 만세~~

교육전 답사다녀온 곳은 인천 서구 황화산 입니다.

인근 일때는 정비사업과 도로사업으로 산과 산사이가 횡~~~~

정확한 교육위치는 정해지지 않아서 우선 답사를 하고 교유전

의견 나누기로 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김포시와 인근해서 혼자 연습하러 자주 오곤하는데

산책로 코스가 다양해서 답사겸 여러곳을 둘러보는데 나무상태는 예상대로

안좋은 형태로 아직 정비사업이 되질않아서 너저분하게 산책로에 보여지네요.

도로사업과 맞물려 정비 계획이 있으니 기다려봐야 될듯합니다.

아무렇게나 잘려진 나무들이 있어서 마음이 않좋지만 개인적 마음으로 할게

아니라 조용히 둘러보며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전체는 아니지만 가는 산책로마다 벌판이네요.

인천서구 블로동 초입에서 올라갈때와 다르게 작업이 한창입니다.

블로동 초입 방향은 숲이 되어 있고

인천 검단 방향은 초토화가 ㅎㅎ 거이 민둥산이 되었네요.

교육장소 예정중인 곳을 보고 있지만 요청하신 곳과 다를 수 있어서 전체적인

동선을 보고 있는데 천천히 올라오는 곳이지만 장비를 가지고 오는 길이라면~~

ㅜㅜ 순탄치 않을것 같네요. 미팅으로 서구 그린 공원을 말씀드렸지만

새로 꾸미는 장소를 요청하셔서 차후에 의견을 나누어야 될듯합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와 활동에 도움을 주시기로 하시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어렵게 몇개월을 보냈지만 그래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셔서 힘을 내어 달려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를 통해서도 블로그과 카페등으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셔서 힘을 내고 있습니다.

시간되실때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채널 트리클라이밍TV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활동에 많은 힘이 되어 힘을 내고 있습니다.

작지만 함께 하며 그 즐거움을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개인이 아닌 회원분들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분들과 소통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행복은 함께 할때 더욱 행복합니다. 저는 그래서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