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생태체험장 밧줄놀이 설치 3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4. 24. 03:21트리클라이밍 활동

자연생태체험장 밧줄놀이 설치 3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하루 시작이 무섭게 밧줄놀이 설치 장소는 바람이 쌀쌀하네요.

범위가 넓고 그물망으로 엮어서 만들고 비탈면에 설치하다보니

밧줄놀이 설치 시간이 더디게 흘러갑니다. 자연생태체험장 나무들과

균형을 잡아야 되어 가설치를 도면과 비교해 여러번 반복하게 되네요.

언제나 안전을 우선으로 지키며 하다보니 더디게 진행되더라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자연생태체험장에서 밧줄놀이 구역 1.2.3. 구역을 오가면서 부가재료들을

땅에 묻고 고정설치하는 작업을 동시에 하며 조금씩 틀을 맞추어가고 있네요.

멀리서 보면 바둑판같지만 한땀 한땀 수작업이라 그물망 작업이 가장

힘들지 않나 싶네요. 온몸을 다써야 되서 모내기 하시던 옛어르신들 생각이

절로 나네요. 로프를 이용한 밧줄놀이가 보이게는 쉽게 보이지만

수작업으로 다양하게 꾸미려면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설치라

넓이가 있는 설치는 몇일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이 바로 ㅎㅎㅎ

밧줄놀이 하시는 모든분들에게 짝짝짝~~ 우리도 짝짝짝~~

설치요구 도면으로 하다보니 플라모델 만드는 ㅎㅎ 생각도 들지만 재미있습니다.

사회거리두기를 하며 자연과 가까이 하는 이상적이에요.

몇일간 비오고 바람불고 해서 더딘 밧줄놀이 설치와 관심가져주시는 동네

주민 여러분들의 궁굼증에 답해드리고 머리위에 나무둥지는 까마귀가 있는지

우리가 떨들면 대화도 같이 합니다. 까아악~~~ 까아악~~

오늘은 딱딱구리도 한몫을 해서 정신이 없네요.

사진에 민감한 분들도 계셔서 안찍히지만 여러분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도면 내용대로 그림이 나오네요.

숲에 있으니 힘든줄 모르고 자유롭게 밧줄놀이 구상도 하면서 기분좋게

마무리하는 하루 였습니다. 누구에게나 소중한 하루죠.

오늘도 뿌듯하게 마무리합니다.

자연생태체험장 밧줄놀이 설치로 미루던 일들을 조금씩 당겨서

하고 있어서 그런지 하루 하루가 바쁘네요. 쉬지는 못하지만

트리클라이밍과 연관되어 진행하다보니 감사한 마음입니다.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로 많은분들과 소통하려고 노력도 해서

그런지 좋은일들이 많아지네요.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트리클라이밍TV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트리클라이밍 활동에 큰 힘이 되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우리나라의 코로나19는 잡혀가는듯 하지만

방심은 근물이니 조금만더 노력해주시고 힘내주세요.

전 세계분들도 고생이라 걱정이지만 백신 소식도 나오고

좋은 일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안전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