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12. 17. 10:21트리클라이밍 활동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완연한 겨울로 접어들어 연일 추위와 가까운 친구가 되었네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가 높은가 운데 답답한 마음

숲속 트리클라이밍 연습나무를 찾아 수목관리 가지치기와 나무위에서

지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네요. 긴시간 아침부터 오후까지 쉬엄 쉬멈

큰 나무 상태도 보면서 지인도 트리클라이밍에 대해 관심히 많아서

모처럼 함께 했던 즐겁고 행복한 사긴이였습니다. ​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하루전 계획을 세우도 지인과 함께 트리클라이밍을 하기 위해 가방에 기본장비 세팅을

하고 아침부터 마음이 급했네요. 많이 춥지는 않았는데 바람이 불어서

걱정도 되고 트리클라이밍에 관심이 많은 지인의 안전을 위해

낮은 위치에서 하기로 하고 모처럼 큰나무 삼형제 첫째 나무를 찾았습니다.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관리가 되어 있질 않아서 주변환경 산책로에서 살짝 벗어난 곳 경사진 곳에

있었지만 나름 공간 확보가 괜찮는 곳이라 트리클라이밍 하는데는

많은 지장이 없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찍지 않았지만 이틀간 다른 날씨로 와서 첫날인 오늘은 밝은 하늘에

바람~~~ 추워~~ 둘쨋날은 함박눈으로 트리클라이밍 보다는

하얀눈낼림에 취해 산행을 하며 영상과 사진을 많이 담았네요.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다녀온후 글을 쓰는 내내 눈내린 날의 기억이 생생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편으로 올릴예정이구요. 오늘은 첫날 수목관리, 가지치기, 지인과 함께

트리클라이밍에 대해 애기하고 알려주며 가볍게 힐링 타임을 가졌네요.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자주 사용하는 불독본으로 등강하고 DMM 스위볼을 결합하여 Y 형태로 등반한 모습입니다.

아마도 아킴보,로프렌치,지그재그와 같이 많이 사용하는데 그중에서 제일

자주 사용하고 있네요.혹시나 제일 비싼 장비라 예비로 부품을 미리 구해놨지만

살살~~ 다루며 ㅎㅎ 안전하게 트리클라이밍을 하죠.

마음 두고 있던 로프러너는 신형 로프러너 프로로 수입중으로 다음주면

사용하면서 장단점을 자세히 파해쳐야 겠어요.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코로나19로 트리클라이밍 활동에도 제동이 걸렸지만 그래도 관심 있는분들의

연락으로 기본교육과정에 대해 일정을 많이 문의 하셔서 우선은 뒤로

미루고 수목관리에서 활용하는 트리클라이밍 추가 장비를 수입중으로

부족하거나 향산된 장비 교체시기라 현재는 세트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바로 끝나지는 않겠지만 백신이 나오면 편하게 트리클라이밍 활동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기에 스텐바이 되어 있고 꼼꼼하게 교육내용도

준비하는 시간이 되고 있죠. 많이 힘들지만 숲에서 활동하며 마음으 다잡아 보고

있죠. 오늘도 추운겨울이지만 여럿이 함께 하면 그열정으로

추운줄 모르고 트리클라이밍 하게 되죠.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나무 상태도 여기 저기 보면서 섞은 가지는 일부 제거 해주며

살피고 낮은 높이에서는 지인과 함께 기본내용을 알려주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식사때도 못 맞추고 끝나고 해결했었네요.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바람이 불어 나무위가 추울것 같지만 긴장과 힘을 쓰고 있어서

추운줄 모르고 아래에서 춥다고 아우성이네요. ㅎㅎ

지나는 등반로 산책길로 다니시는 분들의 관심도 좋아서 응원에

기분도 좋아지고 예전에는 나무에만 올라가면 않좋은 인식이였는데

썩은 가지 쳐주며 활동하는 모습에 많은분들이 좋은일 한다고 하시네요.

트리클라이밍을 하는 모든 분들은 같은 마음일거에요.

수목관리를 기본으로 숲에서 나무화 함께 하는것이

당연한 일이니까요.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긴시간인데 짧게 느껴졌던 오늘은 옆에서 지인이 도와줘서 힘들줄

모르고 많은 애기도 하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렸네요. ㅎㅎ

내일도 와야지 했더니 처음이라 힘든기색이 보여서 말만....

모두에게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이겨내고 있습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도 활동에 제약이 있지만 한걸음 한걸음

힘을 내고 좀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매일매일

준비하고 공부하며 이겨내고 있습니다.

담아내는 트리클라이밍 관련 영상을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에 올리면서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더욱 열심히 활동하려고 마음을 다잡고 있지요.

유튜브 트리클라이밍TV 구독과 좋아요.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트리클라이밍 활동에 힘을 내게 해주셔서

이제 3000천명 구독자를 바라보고 있네요.

함께 해주시는 분들 언제가 감사드리며 건강관리 특히

강추위로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하게 보내세요.

추운겨울 답답한 마음 트리클라이밍 힐링[트리클라이밍연구소]

https://youtu.be/cpspJTLkOZA

 

 

오늘도 행복하시고 건강한 마음으로 함께 하세용.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는

코로나19 백신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추후

트리클라이밍 모임과 트리클라이밍 기본과정,

트리클라이밍 체험,숲체험,밧줄놀이,짚라인,몽키클라이밍,

프로그램과, 생존로프 교육,트리클라이밍 교육

평일반, 주말반, 모집과 행사, 설치등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힘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해서 행복합니다.

트리클라이밍에 함께 하실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오늘도 한걸음 전진합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