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으로 힐링하며 트리워크와 트리브릿지

2020. 4. 3. 04:16기술 소개

트리클라이밍으로 힐링하며 트리워크와 트리브릿지

시간이 무섭게 지나갑네요. ㅎㅎ 정말 세월이 약일까 합니다.

트리워크와 트리브릿지 담아우었던 영상을 이제야 올리네요.

트리클라이밍으로 등반하고 하강하는 아주 기본적인 기술을 익히고

나무가지위를 이동하고 나무와 나무 사이를 이동하는 트리브릿지를

연습할때 쯤 되면 매니아 입니다. ㅎㅎㅎ

등강하강은 하루면 충분히 일반분들도 이해하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 부터가 연습과 노력으로 자기만의 색깔로 트리워크나 트리브릿지를 하며

조금씩 그 즐거움을 더해 가는 시간들이죠.

익숙해지는게 참 힘들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게 트리클라이밍 아닌가 싶네요.

등하강을 엘리베이터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ㅎㅎㅎ 배우고 나면

참 쉬운 등하강이죠. 아주 기본적인 교육을 지나면 이런 생각이 드실거에요.

다른 사람들은 가지이동하는데 올라갔다 내려갔다만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보이게 되죠. 그런 생각이 되신다면 매니아~~

 

트리클라이밍은 연습이 필수라 입으로만 하는 기술이 아니기에

항상 연습이 따라주어야 안전한 기술로 힐링하게 됩니다.

조금은 귀찮더라도 안전을 생각하고 천천히 하게되면

조금씩 자연스럽고 익숙해서 걷기 시작합니다.

트리클라이밍 교육시 나무위 가지위에서 교육을 하지만

모든분들이 똑같죠. 처음이라 안전에 대해 불안감과 공포심이 오지만

빠른것 보다 천천히 하며 나무위에서의 느낌을 접하고

따라하면서 익숙해지는걸요.

기본장비도 종류가 많아서 습득해야되지만 기본교본으로 배운 대로만 하시면

언제든지 당황하지 않고 그대로 할 수 있습니다.

교육교본도 없이 기본이 게속 기분따라 바뀌며 교육을 받는다면 교육이 아니지요.

즉흥적인 교육이 아닌 정확한 기본 커리큘럼으로 배워야 남을 가르쳐줄때도

똑같이 기본이 되어지기에 항상 기본 교육 교본중심으로 정확하게 습득하시고

배우셔서 익히시길 부탁드립니다.

 

 

전문가분들도 자만하지 않고 연습하기 때문에 기본교육에 언제나

철저히 준비하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말만하고 즉흥적인 교육하는 전문가라면 정말 위험하겠죠.

서로의 존중으로 트리클라이밍 기술은 발전하고 있습니다.

자기만 잘랐다고 아무리 외쳐도 빈수레가 요란한거죠. ㅎㅎㅎ

자연과 함께 하는 산림교육은 대부분 조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심신의 안정과

치유하며 힐링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안전하게 장비 관리 하시고 자만하지 마시고 천천히 트리클라이밍 하시길

오늘도 바래봅니다.

 

요즘 유튜브 트리클라이밍TV를

시작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많이 많이 눌러주시고 편안하게 봐주세요.

언제나 새벽은 아름답네요. 많은 시간은 아니더라도 즐거운 기분않고

돌아오는 새벽길입니다. 즐거운 트리클라이밍하세요~~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