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2탄

2020. 1. 7. 15:44트리클라이밍 활동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2탄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2탄~~~

제작기가 시간이 오래걸렸지만 섶치후

힘든작업은 협업하여 서로의 의견이 동반되어 하다보니

이론이나 기술적으로도 빠르고 안정되게 작업하게 되어

완성되는 퀄리티 또한 하나하나씩 만들어가며

빛이 나네요.

오늘도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화이팅~~~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2탄

한땀한땀 수공으로 이루어지는 밧줄놀이 설치작업

모두 수작업이라 손이 저리네요 ㅜㅜ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2탄

 

생각보다 많은 양의 다양한 색깔의 로프가 들어가서

모자르진 안을까 했는데 균형있게 색배치가 되었네요.전반적으로

밧줄놀이 설치에 다양한 생각과 어우러져서 완성도를 높이네요.

40평 정도의 공간이 조금씩 채워진 모습이 보이네요.

설치작업장은 항상 깨끗이 ㅋㅋㅋㅋ

밧줄놀이 설치하다보면 항상 짜투리가 너저분하게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정리정돈해야겠죠.

아이들이 뛰어노는 생각하니 흐믓해지네요.

밧줄놀이 무지개색 어떠세요`~~

 

 

 

 

 

어느덧 시간이 흐르면서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본부장님과

의견 나누면서 하다보니 밧줄놀이 설치작업이 완성에 가까워지고 있네요.

밧줄놀이 설치된 곳에 테스트와 정검을 통해 완성도를

더욱 꼼꼼히 밧줄놀이 곳곳을 안전하게 정검하면서 확인했습니다.

때마침 놀러오신 트리레포츠연구소 소장님 가족분들이 오셔서 손자가 찬조출연을

했습니다. 유아들 대상으로 하는 키즈카페라 아이들

눈높이를 보렸는데 더욱 어린 아이의 발걸음이 안전함을 보여주네요.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3탄을 기대하세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모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