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2020. 1. 7. 16:23트리클라이밍 활동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밧줄놀이] 설치 이후 본부장님의

요청으로 공중 우산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간이 1~3층까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라 공간이

상당하며 공중공간의 넓이도 커서 공간 활용을 위해 키즈카페 최초로

기린나라에서 시도하게 되었네요.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꺄~~~

돔 천장에서 바라보니 3층 시설들이 한눈에 들어오죠.

풍경은 다르지만 트리클라이밍으로 나무에 등반해서 바라보는 듯 하네요.

공중우산 설치하면 꾀 멋지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언제나 위에서 바라보면 멋지다는게 다시금 느껴지네요.

작업물 설치전 동선 작업이지만 공중우산 달면 어떻게 나올지...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공중설치 작업역시 트리레포츠연구소 소장님과 함께 손발을 맞추었습니다.

호흡이 너무 잘맞아서 ㅎㅎㅎ 트리클라이밍 기술 연구와 발전 방향에서도

많은 발전적 기술에 대해 의견을 나누다보니 너무 좋아서

밧줄놀이 설치나 트리클라이밍 교육에 함께 하시고 계십니다.

공중에서의 작업은 건출물에 모두 철이라 미끌리지 않게 보호대와 함께

랜야드로 몸을 고정하여 작업했습니다.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공중에 설치하는 작업이라 산업로프기술트리클라이밍 기술이 병합되어

설치작업을 하게되었습니다. 물론 로프의 쓰임새도 안전로프로

작업에 맞게 로프를 설치하여 안전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설치할 위치가 4층높이라 아래서 봐도 높구나

생각하시겠지만 위에서 보면 더 높아보여요.

일반분들은 올라가시기 겁이나시는

분들도 게시겠지만 확트인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숲이라면 모두 좋아하실거구요.~~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설치작업사진만 올리면 너무많아서

완성된 모습으로 이어서 올립니다. 사진보다 실물로 보시면

더욱 이쁘고 멋지다는거~~~ 궁굼하시면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오시라는 ㅎㅎㅎ

공중우산 너무 이뻐요. 짚라인이 사이로 지나기 때문에

짚라인타면서 공중우산 사이를 지나며 보는것도

보기 좋습니다.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기린나라 돔 천장에서 작업을 해야되서 산업로프용 하네스로

착용을하여 로프에 몸이 고정되어지게 하여 안전하게

작업하였습니다.

어디든 걸때만 있으면 올라갈수 있는지라 ㅎㅎ

나무와 다른 느낌이지만 많은 기술들이 산업로프

비슷하여 용도에 맞겠끔 장비와 도구를 사용하여 멋지게

시작하였습니다. 맘음속으로는 나무였으면 ... 했지요.

큰나무에 올라가서 하는 공중우산 설치였으면 자연속에서

트리클라이밍이 더욱 즐거웠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ㅎ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공중 우산 설치

무지개색 우산들의 모습이 어떠세요~~

누가 설치했는지 ㅎㅎ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 멋지게 설치하기도 했지만

서울대공원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의 요청으로 설치한

공중우산 설치작업은 작업내내 힘도 들었지만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죠.

과천의 명소 [과천키즈카페 기린나라] ㅎㅎ

너무 이쁘죠`~ 찾아오시는 고객님들도 좋아하신다니

너무 뿌듯합니다. 영화에 한장면 같이 아래서보면

점프에서 우산을 잡고 싶어져요`~

                           

밧줄놀이 설치와 공중우산 설치 다음은

무엇이 ㅎㅎ 깨끗이 마무리하였네요.

시간도 시간이지만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공중우산 사이는 짚라인이 지나가게 되게 설치되어

짚라인 탈때 우산터널을 지나는 느낌이네요.

이상 마무리 합니다. 둘러봐주셔셔

감사드립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 진행한 설치작업이였구요.

트리레포츠연구소와 협업하여 진행하고 멋지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밧줄놀이공중우산 설치된 [과천 키즈카페 기린나라]도 많이 많이 찾아주시고

많은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머TC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