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체험 트리클라이밍 오늘은 연습나무 가꾸며 산책하기

2020. 8. 2. 19:31트리클라이밍 활동

 

숲체험 트리클라이밍 오늘은 연습나무 가꾸며 산책하기

 

어제 오늘 주말 내내 비가 내리네요.

길어진 장마에 아래지방을 거처 중부로 올라와 서울 곳곳을

빗물로 체우고 있네요.

모조록 비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건강한 휴일 되세요.

 

트리클라이밍 활동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답답한 마음 가득한 휴일 입니다. 이웃님들도 그러시죠~~ 어딜갈 생각을

못하게 구멍난 하늘 때문에 트리클라이밍 연습을 해야되는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숲체험은 산책으로 마무리를 짖게 하네요.

얼마전에 트리클라이밍을 연습하는 큰나무 두그룻를 가꾸기 위해

나갔다가 가지치기 할 부분을 첵크하고 다음에 트리클라이밍을 하려고 했는데

장마로 주말 내내 평일도 오락가락 하여 발목이 잡혔네요.

숲길을 산책하며 마음이라도 달래야 답답함이 풀릴것 같아요.

 

 

이런 날은 유튜브영상 편집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트리클라이밍TV 채널에 올릴 편집 대기중인 영상을

꺼네어 햇살좋은날 담아온 영상을 순서대로 편집하고 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영상을 편집하면서라도 기분을 전환해야 겠다 싶네요.

처음 트리클라이밍을 하시는 분들도 주위에 작은 나무부터 순차적으로

연습하시겠죠~ 각자 자주 가는 연습나무가 있으시죠?

트리클라이밍을 하다보면 연습나무뿐 아니라 주위에 썩은 나무가 있으면

지나치지 못하고 하나둘 보이는 썩은 가지는 올라가 쳐야

맘이 편하다는 ㅎㅎ 자주 가는 나무는 좀더 애착이가죠.

그래서 트리클라이밍 할때마다 트리워크로 나무이동 하면서

보이는 이곳 저곳을 다듬어 주기도 합니다.

 

트리클라이밍 숲체험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일반적으로 나무에 올라가면 괴롭힌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못살게 굴면 않되겠지만 비, 바람,눈,햇살등 자연에서

부딪치며자라듯이 사람의 손길도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나무를 관리하면 좀더 잘 자라고 병충에도 방지 할 수 있으니까요.

나무등반하는 트리클라이머분들은 다 똑같으실거에요.

트리클라이밍을 하면서 눈에 보이는 썩은가지는 쳐주며 나무와 함께 힐링을 하니까요~

 

않아서 편집하다보니 쉬엄쉬엄

옛날 짚신 만들듯이 집 철봉에 로프를 걸어두고

편집하다지치면 매듭 연습하며 손을 풀어주고

하네스 입고매달려 그네도 타고 있네요. 감각도 익히고

손도 풀고손에서 매듭하는 로프가 떠나질 않네요.

매듭도 빨리 하는것 보다 천천히 정확하게 매듭짓는게중요하죠.

당황할때 익숙함이 꼬이지 않고 좋구요.

장비도 SRT나 DdRT도 천천히 다양하게 시스템을 만들고

익숙하게 연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몸을 가만히 않두니 ㅎㅎㅎ 몸이 고생이지만요.

 

 

트리클라이밍 숲체험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햇살좋은 영상과 사진을 보니 그래도 기분이 좀 나아지네요.

편집할 영상이 너무 많이 밀려있어서 ㅎㅎ 할일이 태산이네요.

장비리뷰를 위해서 작은 스튜디오도 꾸미고 장비도 정비하고

밖으로 트리클라이밍을 하러 나가지 않아도 사무실에서 할게 많으니

심심하지는 않네요. 1인 크리에디터라 사진과 영상 편집과 트리클라이밍 활동

교육,행사 ㅎㅎ 앞으로 좋은일 가득하기 위해 달려가는 길이

쉽지는 않지만 단단해지는 기분입니다. 좋아하는걸 하니

마음은 늘 즐겁고 목표를 향 달려가고 있으니까요~~

 

 

 

 

 

일주일에 영상 2개 트리클라이밍 활동을 담아 유튜브 트리클라이밍TV에

올리려고 맘은 먹는데 잘 않되네요.요즘은 장마로 더 더디게 되어

좀더 힘을 내야 됩니다. 이웃님들께서도 유튜브 서핑하시다

트리클라이밍TV 보시면 구독과 좋아요~~ 꾹꾹 눌러주세요.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는데 많은 응원의 힘이 됩니다.

댓글로 궁굼한점 있으시면 문의도 주시구요.

모든걸 다 알 수는 없지만 트리클라이밍 관련해서 문의라면

밤을 새서라도 풀어드리겠습니다.

 

youtu.be/8BR8w_4MT6Q

혼자가 아닌 함께 하기에 늘 든든합니다.

우울하다 생각 마시고 즐거운 생각과 상상으로 힐링하세요.

트리클라이밍은 마음도 치유하며 힐링하는 산림레포츠이기에

등산 하듯이 편안하게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기분좋은 하루 즐거운 저녁되세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하는

트리클라이머TC 였습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트리클라이머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