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수목관리와 위험목제거 2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4. 15. 15:39전세계 관련 유튜브

강화 수목관리와 위험목제거 2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위험한 나무를 제거하기위한 2일차 강화 위험목제거를 위해

1일차에서는 강화로 진입시 검문소에서 출입을 통제를 않했었는데

2일차에서는 군인들과 경찰 의료진들이 전부 나와서 통제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만큼 발빠르게 준비하여 전국 여러 지방단체들이 방역에 신경을

썼고 그결과가 통제와 국민의 지켜준 결과로 천천히 잡아가고 있죠.

우리모두 좀더 힘내보아요~~ 처음 우리나라를 우려했던

많은 나라가 우리나라를 모범답안으로 삼고 있는걸 보면

정부와 지자체 그리고 국민들이 얼마나 노력했는가를

알 수 있을거에요.

운동선수도 코로나19가 무서워 위압금 물고 돌아갔지만

우리나라가 제일 안전하다는거 ㅎㅎㅎㅎ

조금만 힘쓰면 이겨낼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2일차는 작업위치를 바꾸어 위에서 작업하며 나머지 가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아래 집이 얼마나 나무와 가까이 있는지 보이시죠.

영상에서도 담았지만 나무가 집쪽으로 많이 기울어져 바람부니

많이 흔들리게 되어 집에 있기가 많이 겁나셨다고 하네요.

 

나무를 올라가면 다들 지나가다 구경하시려고 멈추거나 와서 물어보시고 ㅎㅎ

나무를 오르는게 신기하신가봐요~~

문의도 현장에서 주시고 ㅎㅎ 즐거운 마음으로 트리클라이밍 하듯이

안전하게 장비착용을 하고 오르지만 항상 조심 조심 천천히 진행합니다.

대회도 아니니 빠르게 할 필요는 없죠. 빠르게 하면 힘만 들기 때문에

안전하게 천천히 하나하나 움직이면서 안전확보~~~

사진으로보니 파란 리깅로프가 얇아 보이네요. ㅎㅎㅎ

 

한걸음 전진하며 함께하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회원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과 언제나 함께 합니다.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를 통해서 좀더 많은기술과 장비 리뷰,

전문과 탐방을 통해서 영상을 담아내며 준비 하고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필 수 인거 아시죠~~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많은 힘이 되고 있습니다.

시작은 작을지 모르지만 함께 하면 활동 범위도 좀더 넓어져

더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도과 좋아요는 관심과 사랑이에요~~ ㅎㅎㅎ

빠른 시기에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다시 시작해서 함께 했으면 합니다.

말일부터는 교육장 다른 곳을 돌며 다양한 트리클라이밍 등반기술부터

장비 사용 리뷰 영상을 담을 예정입니다.

이번주 여주 작업과 다음주 유아숲체험장 밧줄놀이 설치가 끝나면

바로 진행 되니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https://youtu.be/loEtTdN_GVk?list=UUUln0R3J6o_QIJywxlA-iUw

즐겁게 작업한 위험목제거 안전을 철저히 지키며 마무리했었는데

일찍 마무리 했지만 다음일을 위해 늦은 점심을 함께 하며

많은애기를 나누었네요. 조경관리 자우림 사장님께서 맛난 음식도 사주셔서

배도 든든히 채우고 안전하게 마무리 했었네요.

항상 안전을 지키며 활동하세요. 누가보든 안보든 우리의 안전이

지켜질때 기본이 되니까요~~~~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