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 모임 유튜브 영상 3화

2020. 4. 12. 19:11전세계 관련 유튜브

 

트리클라이밍 모임 유튜브 영상 3화

오늘은 잠깐나가서 트리클라이밍 연습하고 집에와서 유튜브 영상 편집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연습은 꾸준히해야 손에 익숙해지고 다음주

밧줄놀이 유아숲 설치작업을 위해 도안을 보고 구상하고 있습니다.

설치작업은 여러사람과 접촉이 없이 집중이 가능해서 ㅎㅎ

유아숲 체험장에서 문의가 와서 금요일 미티을 하고 현장답사후

설치 장소 협의후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일주일 보고 있는데

빠르면 좋다고 하네요. 구청사업이라 조경업체화 함께 하게 되었고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밧줄놀이설치를 맡게 되었네요.

많은분들이 함께해주셔서 꾸준히 설치 일도 늘어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꾸뻑꾸뻑

 

 

 

함께 하니 회원님들과 좋은일들이 많아 지네요. 여주일도 많고

다양하게 함께하는 일들이 많아 집니다. 코로나19만 아니였으면

더 바빠져서 많은 회원님들과 함께 하는 일들이 많아 졌을텐데 하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설치와 교육하면서 유튜브 촬영을 하고 있네요.

 

 

 

 

트리클라이밍에 대해 궁굼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일반 등하강은 하루면 누구나 엘리베이터 처럼 오르고 내리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만 해보시면 가능합니다. ㅎㅎ

나무위를 걷는 트리워크는 그다음 순차적으로 함께 연습하시면

나무위에서의 힐링 무섭지 않고 나무위에서 캠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가까운 근요 공원에서도 가능하지만 숲에서의 트리클라이밍은

자연과 하나되어 심신을 즐겁게 하기에 많은 시간을 힐링 할 수 있습니다.

 

트리클라이밍TV를 통해서 유튜브로 확장하여 트리클라이밍을 활성화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트리클라이밍TV 구독과 좋아요~~~ 아시죠~~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W7Drznom3IE

언제나 변함없이 매주 일요일은 트리클라이밍 모임입니다.

안전을 기본으로 지키며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하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트리클라이밍TV도 구독과 좋아요~~~~ 꼭꼭~~

멈춰진 잠시의 공백이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트리클라이밍을 함께 하는 시간을 기다려 봅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