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 답사 청정지역 평창 여행 1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4. 14. 20:07전세계 관련 유튜브

트리클라이밍 답사 청정지역 평창 여행 1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잠깐의 휴식과 트리클라이밍 답사를 위해 청정지역 평창으로

떠나는 작은 여행기 함께 해주신 이안숲 교장 선생님과

월정사와 선재길을 탐방하며 트리클라이밍 나무를 찾습니다.

시간 내주신 이안의숲과 맑은숲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유튜브로 재 편집으로 올리며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공부도 하고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있어

개인연습과 설치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평창여행기에 많은 도움을 주신 이안의숲, 맑은숲 대표님들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평창에 가면 항상 환대해주셔서 다음에는 몰래 가서 있다 와야 될듯해요.ㅎㅎ

몰래카메라를 찍어서 ㅎㅎ surprise~~~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갈때 마다 맛난걸 사주셔서 살이 않빠지네요. ㅜㅜ

잘 지내시는지 간혹 안부도 전해드리지만 바쁘시겠죠.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셔서 항상 뵐때 마다 기운을 얻습니다.

트리클라이밍 다음 모임은 평창에서 할 예정입니다. ㅎㅎㅎㅎ

아직 허락은 받지 않았지만 이장님께 잘 애기가 됬는지 궁궁하기도 하고

맑은숲 선생님들도 잘 계시는지 궁굼하네요.~~~

아마 일취월장 하시겠죠. 바쁘시고 이안의숲도 개강을 앞두고 바쁘시고

요즘 심심해 하시는 사진들이 속속 올라오지만 ㅎㅎ

두 대표님 다음에 시간내서 뵙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많은 활동하시길 바래봅니다.

2일간의 평창여행기라 정해진 행선지 없이 무작정 갔었지만

다음에는 촬영 계획하고 정확하게 이안의숲,맑은숲 각각

트리클라이밍과 겹쳐지는 부분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많은 분들과 함께 하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를 통해

트리클라이밍을 소개하고 관련 장비와 교육기술과

관련 전문가분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필 수~~~

트리클라이밍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부탁드리며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qp1TnsAZJbg

활동 범위가 적지만 영상보시면서 약간의 힐링이 되셨으면 합니다.

트리클라이밍은 쉽게 배울수 있습니다. 등하강 엘리베이터 교육은 하루면 되구요.

그다음 트리워크로 나무이동하면서 천천히 힐링 하시면서

트리텐트나 트리해먹을 치며 밤하늘 별을 보고 따뜻한 차에 꿀잠으로

자연과 하나됩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