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 교육 2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4. 9. 11:31전세계 관련 유튜브

트리클라이밍 교육 2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기본등강부터 트리워크까지~~

늦은 저녁이 되서야 잠깐의 휴식이 주어지네요. 저만의 공간인

작업실에 와서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방음이 잘되어 있어서 LP판 크게 틀어 놓고 두부김치에 이슬이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영상편집하면서 합본으로 순차적으로 파트별로 트리클라이밍 영상을

유튜브로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영상을 올리겠지만

너무 많아서 ㅎㅎ 날씨는 트리클라이밍 하기 좋은 날씨인데

몇개월째 코로나19로 발목이 잡혀있네요.

다들 그렇겠지만 사회 거리두기 기간이라 걱정만 기대반으로

자유로움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시간이네요.

트리클라이밍 모습 보시면서 문밖 활동에 잠시 머리 식히시면서

이겨내세요~~

매듭교육을 시작으로 기본등강부터 트리워크까지

주말반으로 시간내셨던 회원님들이 기억이 많이 나네요.

자주뵙는분도 계시고 멀리 계셔서 자주못보시는 분도 계시고

코로나만 아니면 지역 돌면서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갖고 할텐데

아쉬움은 크네요. 교육도 미루고 설치문의에 대해 미팅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개별활동으로 몇분과는 영상 찍으며

유튜브로 트리클라이밍에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작업하며

궁굼증 해결도 하고 ㅎㅎ 위험목 처리와 활기차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무하고는 거리두기를 않하고 있어서 ㅎㅎ 룰루랄라~~~~

늘 행복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이겨내시는 하루되세요.

유튜브 트리클라이밍TV 구독과 좋아요도 잊지마시구요~~~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응원 부탁드려요.

 

https://youtu.be/loBQ-JsLo2I

조금씩 회원분들 의견과 쉽게 트리클라이밍을 접하시며 배우실수 있도록

다양하게 영상 준비하겠습니다.

함께 하면 행복하게 멀리 같이 갈 수 있습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함께 합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