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2020. 1. 13. 22:25트리클라이밍 모임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매주일요일이면 만나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모임 교육을 받으신분들과 트리클라이밍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함께 하는날~~

 

회원분들과 관심갖고 연락주신 조경전문가분과

트리클라이밍연구소 교육장에서 연습과 수목관리하며

모임을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따뜻하게요~~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기술을 배우셨지만 깜빡하시거나 궁굼한점은 속시원하게

다시 이해하시며 풀어가는 소통의 장 트리클라이밍 모임.

한 주 한 주 지나며 달라지는 모습도 있지만

좀더 트리클라이밍에 즐거움을 찾아가시는듯 합니다.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얼마전 수목작업 사고 소식도 있어서 마음이 살짝 무거웠지만

항상 트리클라이밍과 수목관리전에 스트레칭과

안전정검을 철저히 하고 있어서 사고 예방은 항상 준비가 되어있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보다 안전하게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활성화 하기위해 회원분들과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귀찮더라도

안전보호장비를 꼭 착용하시도록 하고 있으며

지켜주시길 당부드리고 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모든분들이 참여하시면서 안전규칙을 잘 지켜주셔서

아무런 사고 없이 매주 일요일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나무에 오르는 사람도 안전을 먼저 생각하지만

아래서 지켜보시는 분들도 항상 주시하시면서 혹시라도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함께 해주셔야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트리클라이밍과 수목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존중이 트리클라이밍을 함께 하는 동안

기술도 늘어가겠지만 더욱

안전한 환경속에서 즐겁게 할 수 있겠지요.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모임이 한 주에 한번 이지만 자주오시는 분들은

평일에도 나름 공부를 많이 하시나봐요~~ 자세도 좋아지시고

응용능력도 좋아지셔서 ㅎㅎ

지켜만 봐도 즐겁습니다. 화이팅~~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작은 가지라도 베기전 잘 따라주시고 천천히 조심히 가치지기하시는

회원님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사진에 담겼네요.

덕분에 아래서 톱밥 많이 먹었어요~~~ *^^*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수북히 톱밥이 모자에 옷에 쌓여도 기분좋고

즐겁습니다. 역시 좋아하는걸 할때는 힘든걸 모르겠어요~~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열심히 트리클라이밍 운동하고 수목관리로 가지도 치며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네요.

 

오늘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위해 이사장님께서

직접 압력밥솥과 약초넣은 보양식 백숙을 2시간 전부터

푹 ~~ 그래서인지 뼈가 흐믈흐믈 하고

맛좋은 백숙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짝짝짝~~~~ 사진에 연두색옷 입으신분임~~ ㅎㅎㅎㅎ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또하나의 만찬을 해주신 저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교육장을

허락해주신 꾸러기숲체험장 사장님께서 방금 올라온

석화를 주셔서 후식으로 화목난로에 구어서 먹고

생으로 먹고 ~~ 양념이 필요 없이 간도 어찌나 괜찮은지

오늘 입이 호강하는 날이였네요.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보기만 해도 샘나죠~~~~

간혹 진흑만 나오는 석화도 있었으니 샘내지 마세요. ㅎㅎ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사진만 봐도 군침이 다시 흐르네요.~~ 어디서 잡혔때~~~

 

[트리클라이밍] 1월 주말모임 수목관리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좋은 환경과 좋은 사람들~~

함께 하는 시간이 즐거운 트리클라이밍 모임이였습니다.

트리클라이밍 연습도 많이 하고 수목관리 가지치기도

하고 배도 부르고 ㅎㅎㅎ

모임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겨울 추위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교육장에는

없습니다. 열기가 가득해서 신바람이 납니다.

 

 

매주 트리클라이밍 모임이 기다려집니다.

이번주도 교육과 모임이 겹쳐서 정신 없겠네요. ㅎㅎ

한 주 즐겁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면서

일요일 모임에서 뵙겠습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머TC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트리클라이머

#트리클라이머TC

#밧줄놀이

#짚라인

#생존로프

#트리클라이밍체험

#트리클라이밍교육

#청소년프로그램

#장애인가족프로그램

#숲체험

#몽키클라이밍

#트리클라이밍교육장

#신나는트리클라이밍

#인천트리클라이밍

#김포트리클라이밍

#트리클라이밍강사

#트리워크

#트리브릿지

#트리버스

#트리클라이밍장비

#트리클라이밍주말모임

#트리크라이밍주말반

#트리클라이밍평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