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2020. 1. 10. 18:56트리클라이밍 모임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12월의 마지막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가졌습니다.

많은 변화와 발전...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의 한해였습니다.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모두 후회없는 2019년을 보내셨나요?

조금이라도 이루었다면 박수를 보냅니다.

매주 일요일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모임을 통해

의견도 나누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양하게 연습하며

정신없이 보낸듯 합니다.

내년을 위한 트리클라이밍에 대해 애기도 많이 나누면서

게획한대로 준비를 하면서 하나씩 완성해갔습니다.

좋은 나무를 보기 위해

모임전 답사를 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보기에도 주위 나무와 비교가 되죠?

트리클라이밍하기 위한 큰 나무를 보면서도 사진으로는 얼마나 큰지 모르시겠죠!! ㅎㅎ

비교 사진 들어갑니다. ㅎㅎ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한눈에 보시기에도 엄청 크죠. ㅎㅎㅎ

1월부터 연습하면서 트리클라이밍체험을 준비할 예정인 큰나무입니다.

너무나 웅장에서 다가가면서도 놀랐네요.

어린이들은 20명, 어른 10명 이상도 가능할듯한 큰 나무입니다.

2020년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활동 기대해주세요. ㅎㅎ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아직도 낙옆은 많아서 땜깜으로 사용중~~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트리클라이밍 연습도 하고 가지치기도 하면서 모두가 분주하게 이동합니다.

멋진 나무가 한눈에 들어와서 ㅎㅎ

먼저 나무에 올라 가지치기할 나무를 살펴보고 있는중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가지치기할 나무가 많아서 회의도 하고 안전사고 없이 진행하기 위해

머리를 맞대기 시작~~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각자 몸을 풀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고 준비를 마치고

하나둘~~ 이리저리 나무를 살펴보네요.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정신없이 이동하는듯 해도 정리정돈이 잘되어 가지치기 진행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많은 나무를 매일 정검해도 줄지가 않았는데

조금씩 나무들의 모습이 이뻐져서 보기 좋게 뽐내기 시작하네요.

역시 가꿔야 ㅎㅎㅎ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가지치기도 중요하지만 아래서 봐주시며 사고가 없도록 해주시는 것도

호흡이 마자야되죠. 떨어지는 가지 위치를 보시며 묵묵히

가지 정돈을 해주시며 트리클라이밍 교육과 가지치기 진행이 되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어느덧 시간이 흘렀는데 점심도 지났네요. ㅎㅎ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살짝 짬내어 셀카~~~

절대 농땡이 아님..

열심히 연습하고 알려드리고 가지치고 사진찍고

분주했어요. ㅎㅎ

트리클라이밍 모임 새로운 시작을 위해

 

 

나무위에서 바라보니 2019년 한해도 거이 지났구나 생각도 들고

유난히 날씨까지 흐려서 ㅡㅡ

그래도 추운 날씨는 아리라서 다행이였네요. 비소식이 있었는데

흐리고 바람만 좀 불어서 ㅎㅎ 오후로 넘어가니 당이 확 땡겨서

한사장님이 달콤한 카스테라를 주셨는데 꿀 맛있였습니다.

정리하기전 따뜻한 천막에서 소시지지에 말벌주를 ㅎㅎ

쌀짝 입맛만 약주라 한잔만 했죠. 물론 차 안가지고 온 사람만 ㅎㅎ

 

맛난 소시지를 한사장님이 준비하셔서 정리전 허기를 달래고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매주 일요일 모임의 만찬을 하며

한해 일과 앞으로의 일에 대해 담소를 나누며 모임을 마쳤습니다.

아쉽기도한 한해지만 좋은분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 할 수 있어서

힘내여 준비를 위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한 해 수고 많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고

좋은일 가득한 새해에 뵙겠습니다.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트리클라이밍연구소를 대표해서 인사드립니다.

감사드리며 좋은 꿈 이루시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모든일들 좋은결실 가득하세요.

새해도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달려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머TC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트리클라이머
#트리클라이머TC
#밧줄놀이
#짚라인
#생존로프
#트리클라이밍체험
#트리클라이밍교육
#청소년프로그램
#장애인가족프로그램
#숲체험
#몽키클라이밍
#트리클라이밍교육장
#신나는트리클라이밍
#인천트리클라이밍
#김포트리클라이밍
#트리클라이밍강사
#트리워크
#트리브릿지
#트리버스
#트리클라이밍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