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주문제작 슬링과 멀티슬링이 왔어요​

2020. 5. 25. 16:51장비 소개

기다리던 주문제작 슬링과 멀티슬링이 왔어요

4월초에 주문신청하고 계속되는 지연속에 외국사이트 담당자와

입씨름을 지속한 끝에 오늘 도착이 되었네요.

빨리 사용해보고 싶은맘에 한달이 넘어갈 무렵부터 쪼기 시작~~

코로나19로 인하여 이해는 했지만 너무 말도 없어 화가 나기도 했는데

막상 받고 나니 다 풀리는 ㅎㅎㅎㅎ

트리클라이밍하며 트리워크와 트리브릿지 할 때 사용하려고 제작되는 슬링으로

주문했는데 트리클라이밍 할때 사용도가 좋아서 외국 트리클라이머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션 멀리슬링은 SRT에서 DdRT로 바로 변환하기 쉽게 하기 위해

제작된 내열슬링으로 마찰보호기 처럼 보이죠~~ 로프로직 내열슬링과

DMM링을 조합하여 로프아이 만들어 튼튼하게 다시한번 한땀한땀 바느질~~

마찰보호기 처럼 보이죠~~ 마찰보호기로도 사용이 가능한 로프 인장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고 열에 강한 멀티 내열슬링입니다.

요즘 DMM 링 표시가 달라져서 마크와 번호가 한곳으로 몰려있네요.

옆에는 리다이렉트 사용할때 로프 회수하는 연결장비 입니다.

로프로직의 내열슬링으로 뻗뻗하고 거친 표면으로 마찰이 잘되어

SRT로 사용하기도 하고 프르직크 매듭으로 로프 당길때도 사용되어지며

아주 튼튼하게 눈을 만들어 다시금 바느질 한땀한땀~~~ 튼튼합니다.

보통 내열슬링보다 두툼해도 한손에 착 감기듯이 잡히네요.

텐벌버그 회사의 완제품인 멀티 슬링입니다.

트리클라이밍시 다양하게 장비들과 연결하여 구성할 수 있어서 편리한 멀티슬링입니다.

길이는 1.3m로 간편 렌야드 사용과 구조시에도 링크로 걸수 있어서

앞으로 사용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완제품이라 그런지 케이스에 담겨서 왔는데 설명서 무게가

더 나가네요. 너무 설명이 자세하게 ㅎㅎㅎ

안전을 위해 다양하게 사용도를 설명해주네요.

유튜브로 검색하시면 텐펄버그 회사 직원의 설명과 사용등을 볼 수 있어서

쉽게 이해가 되실거에요.

한쪽은 링으로 연결되어 있고 다른쪽은 꿰메놓은 눈 으로 카라비너와

각종 폴리 도르게와 함께 사용하게 됩니다.

요건 판매용인데 늦게 배송하니 미안했는지 사은품이라고 하네요.

나무와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도구로 접었다 펴서 사용합니다.

간단하게 잘 만든 도구인듯 하네요.

 

나란히 보니 내열슬링 굵기가 제법됩니다. 10mm 로 큰손으로도 잘 잡혀서

촉감이 좋습니다. 꿰메는 방식은 눈 부분이 두꺼워져서 자체 연결방식으로

안쪽으로 연결하여 부피를 줄이고 더욱 튼튼하게 실로 정교하게 바느질을 하여

안전을 높이고 있습니다.

 

리뷰영상을 찍게 되면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 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오니

많은 응원과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

5월 말부터는 트리클라이밍 모임을 하려고 하는데 코로나19가

또 발목을 잡네요. 좋은분들도 만나고 교육장 사용이 가능한 곳도

전국으로 함께 할분들과 진행중으로 준비되면 좋은 소식전해드리겠습니다.

함께 하니 좋은일만 생깁니다. 언제나 힘이되어 주시는 여러분께

다시금 감사드리며 한 주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고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오늘도 함께 하며 노력하며 전진합니다.

감사합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TV

트리클라이머T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