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2020. 1. 10. 20:19트리클라이밍 활동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아침기온이 차갑게 걸음이 느린 해가 살짝 보일때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교육을 시작합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일찍 오셔서 연습하시네요.

역시나 나무에 던저 봐야 드로우볼 던지는 감이 늘지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따뜻한 난로 텐트가 있어 강추위도 괜찮아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가지치기를 하시며 나무를 가구시다보니 역시 순발력이 좋으시네요.

2일차인데도 자연스럽게 이동합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본업에 활용하기 위해 많은 연습이 필요한 트리워크는 좀더 시간을 두고

준비하셔야 하지만 일찍오셔서 연습하는 모습만 봐도

많은 연습을 하실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오늘은 좀더 높은 15m 높이까지 올라가시며 연습

멀리서 봐도 자연스럽죠~~

시간이 빠듯해서 나무위에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큰나무 위에서 쉬기위해 랜야드 설치전 나무 줄기로 이동

처음부터 열심이시라 ㅎㅎ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파란 하늘에 떠계신 모습 멋지네요.

많은 것을 알고 가시려 의욕이 넘치셔서 ㅎㅎ

진행이 빨랐지만 앞으로도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매주 모임에 오셔서

연습하시겠다고 하시니 든든합니다.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아래에서 보니 키가 더 커보이셔서 화면이 꽉차네요.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주말반 2일차 트리클라이밍교육

짧은 시간 트리클라이머 주말반에서 연습하시며 등하강기술을 배우시며

머리가 복잡하실텐데 잘 마무리가 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멀리 상주에서 오셔서 트리클라이밍연구소 교육장까지 한참을

운전하셨을텐데도 피곤한 기색없이 열심히 하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첫날에는 정성드려 상주 곶감도 선물해 주셔서 ㅎㅎ

맛나게 먹었습니다.

2일차에는 서울에 사는 아들분도 오셔서 ㅎㅎ

교육장 곳곳을 다니며 함께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평일반과 주말반을 사계절 상시 운영중이라

관심 있는분들께서는 언제나 편하게 문의주세요.

혼자하는 연습은 위험한 부분이 있으니 꼭 2명이상 함께

연습하시고 궁굼한게 있으시면 트리클라이밍연구소 매주 모임에 나오셔서

답답한 부분 푸시길 바래봅니다.

안전하고 즐겁게 마무리 되어 행복한 한 주 였습니다.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머TC -

 

 

#트리클라이밍연구소
#트리클라이밍
#트리클라이머
#트리클라이머TC
#밧줄놀이
#짚라인
#생존로프
#트리클라이밍체험
#트리클라이밍교육
#청소년프로그램
#장애인가족프로그램
#숲체험
#몽키클라이밍
#트리클라이밍교육장
#신나는트리클라이밍
#인천트리클라이밍
#김포트리클라이밍
#트리클라이밍강사
#트리워크
#트리브릿지
#트리버스
#트리클라이밍장비
#트리클라이밍주말모임
#트리크라이밍주말반
#트리클라이밍평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