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아빠본색 트리클라이밍 촬영했어요.

2020. 6. 14. 12:58공지사항

채널A 아빠본색 트리클라이밍 촬영했어요.

6월14일 저녁 8시방송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홍성덕.김지현 연예인부부의 트렌디한 여행기에

트리클라이밍체험을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 협조하여 촬영하였습니다.

5월말경 촬영했었는데 6월 두째주 방송에 나오게 되었네요.

하루전 준비를 위해 도착하여 트리클라이밍 체험 장소 답사와

트리텐트와 트리클라이밍 체험을 위해 연결동선을 만들며

안전하게 촬영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전이라 쉿~~~

 

채널A 아빠본색 촬영팀이 14분오셔서 몇일간 트랜티한 여행기 촬영을 위해

첫번째 코스에 트리클라이밍 체험을 촬영하는 첫날 이였습니다.

한두분 오실줄 알았는데 많은 분들이오셔서 ㅎㅎㅎ

담당PD님과 작가님 촬영감독님 녹음감독님,등등....

촬영현장은 정말 재미났습니다. 덩달아 촬영협조하면서 힘들면서도

즐겁게 트리클라이밍연구소와 트리레포츠연구소 협조하여 회원님들과 함께한

즐거운 촬영이였습니다.

원래 촬영지는 인천으로 하려고 하였으나 지정장소가 강원도여서

동선에 맞게 하기위해 작가분들의 장소섭외를 다시 하여 강원도에서 하게 되어

멀리가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아시는 분들도 있어서 여행간다 생각하고

작가님이 정해섭외하신 곳으로 하루 전날 가서 스카이라운지인 트리텐트 설치 할

장소를 봐두고 다음날 새벽부터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유튜브채널 트리클라이밍TV에 올린 트리텐트 하늘을 날다 편에

올렸었는데 방송전이라 빼고 트리텐트 설치한 내용만 올리게 되었지요.

보통 트리텐트는 지상에서 1.2m 정도에 설치하지만 트리클라이밍 전문가와 함께 하면

안전하게 높은 곳에 설치가 가능하여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트리텐트는 수입업체의 자문을 얻고 안정성을 인정받아 설치하게 되었고

전문성을 가진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 설치해도 판단해주셔서 ㅎㅎㅎ

아보리스트교육하시는 WOTT트레이닝센터 다음으로 두번째로 설치하게 되었네요.

전문성을 가진 트리클라이머분들이라면 누구나 설치가 가능한 부분이죠

색다른 경험을 숲속 하늘 위로 편쳐진 작은 휴식쳐이기에 아마도

채널A 아빠본색 홍성덕.김지현 부부가 트리클라이밍체험을 도전하지 않았나 싶어요.

 

 

어린시절 음악활동할때 PR LP판을 주시면서 인사했던 기억으로

촬영전 인사하며 예전시절을 생각하며 대화도 많이 했었는데 세월이 많이

흘렀네요. 룰라로 처음 대뷔때라 본인은 모르는 부분이지만 가깝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이 컸습니다. 성격도 좋으셔서 멋지게 사진도 찍어주시고 ㅎㅎ

홍성덕.김지현 부부와 함께 나란히 ㅎㅎㅎ 헬멧때문에 넙적하게 나왔네요. ㅜㅜ

행복한 두분 사이 사진컷이라 행복한 기운을 많이 받고 촬영하게 되었네요.

늘 한결같이 도움을 주시는 트리레포츠연구소 소장님고 한컷~~~

하루전부터 와서 사진에 나오진 않았지만 회원님들께서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사고 없이 뿌듯하게 트리텐트 설치하며 즐겁게 함께했네요.

강원도는 침엽수가 많아 트리클라이밍 할때는 로프 사용에 약간의

주의가 필요해서 로프도 아끼고 나무도 아끼며 나무와 나무사이에

공중에서 트리클라이밍 체험 시스템인 DdRT로 체험준비를 하였습니다.

방송촬영이라 좀더 안전을 위해 여러 주위 나무와 연결하여 텐션을 잡아주어

설치시간이 무척 오래 되었지요. 굵은 나무보다 얇은 나무가 많고

높이 올라갈 수록 얇아져서 더욱 안전을 위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실내에서 방송촬영은 해봤는데 야외라서 그런지 새삼 신기했습니다.

예능촬영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시간도 오래걸리고 준비 과정도 많아서

스텝분들도 고생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모두 자기일에 열정이 가득한

모습이라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에 직업군은 달라도 모두 열심이라는..... 짝짝짝

촬영들어가면 다들 조용해서 ㅎㅎ 새소리만 가득하고 모두 진지해서

처음 한두시간은 좀 서먹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자연스럽고 편해져서

시간가는줄도 몰랐네요. 흠... 방송체질인가~~ ㅎㅎ

채널A 아빠본색 촬영장 분위기는 너무 즐겁게 해서 그런지 힘든줄도 몰랐지만

배만 고팠어요. 촬영팀은 바로 강릉으로 두번째 코스를 촬영해야되서 강행군이라

전 스텝이 밥도 못먹고 간단한 빵으로 체우는 모습이였습니다.

코로나19로 주춤한 활도이지만 방송촬영에 그래도 즐거운 여행기가

된 느낌으로 확트인 강원도에서 채널A 아빠손색 트리클라이밍 체험을

찍게 되었네요. 과정은 힘들었지만 추억은 쌓여만가서 그런지 사고 없이

안전하게 방송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는

언제나 트리클라이밍관련 연락주시는 분들께 궁굼증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교육.행사.설치등 궁굼하시면 연락주세요.

시원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6월14일 휴일인 오늘 저녁 채널A 아빠본색 트리클라이밍 체험 코스에

트리클라이밍연구소에서 촬영 지원했슴을 알려드리며

함께 도움을 주신 트리레포츠연구소 소장님과 회원님들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트리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트리클라이밍TV를 통해

관련 활동 영상을 담아 올리고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코로나19로 인터뷰나 리뷰영상등 소식이 늦어지지만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드리구요.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셔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만 일일이 다 소식을 못전해드리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약속을 지키는 트리클라이밍연구소는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일체 교육활동에

이익을 쫓지않고 함께 더블어가는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 더 있지만 나중에 공지해드리구요.

예정이지만 전국에 여러 대학과 협업으로 교육장 개설과 체험장을 준비하고

부지를 답사하고 있으며 전문가분들과 함께 큰단체로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대학교수님들과 함께

진행중에 있습니다. 많은분들과 함께 발전된 모습의

트리클라이밍연구소를 모여드릴 예정입니다.

휴일 멋지게 보내시고 작은 부분이지만

채널A 아빠본색 트리클라이밍체험 방송에

트리클라이밍연구소 촬영지원하는 모습 즐겁게 봐주세요~~